내비게이션 건너 뛰기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주요 사회 쟁점에 대한 기사와 노동자연대 학생그룹과 함께하는 토론 모임과 집회 등 활동 소식을 알려드려요!

활동

호르무즈해협파병 규탄 긴급 기자회견

노동자연대 학생그룹은 호르무즈해협 파병 규탄 긴급 기자회견에 참가했습니다!

정부의 파병 공식 발표가 나온지 하루만에 89개 단체에서 100여명이 모여 문재인 정부의 파병을 규탄하는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문재인 정부의 파병 결정을 강하게 규탄하며 파병 즉각 철회를 요구했습니다.
그리고 문재인 정부가 파병을 철회하지 않는다면 “평화를 염원하는 대중과 함께 끝까지 정부의 파병에 반대하는 항의를 지속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우리는 미국 제국주의의 패권 야욕을 위한 불의한 전쟁에 반대해야 합니다.

미국과 이란의 전쟁은 이란 민중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을 것입니다. 또한 제국주의 열강들이 경쟁하고 갈등하고 있는 중동을 더욱 위험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런 불의한 전쟁을 돕기 위한 파병에도 반대해야 합니다. 중동 민중들을 희생시키는 전쟁에 한국 젊은이들을 동참시키도록 놔둘 수 없습니다.

미국의 전쟁위협이 지속되고 있고 문재인 정부가 파병까지 한 지금, 우리는 반전운동과 파병 반대 운동을 건설해나가야 합니다.

노동자연대 학생그룹은 미국의 이란 전쟁위협과 문재인 정부의 호르무즈해협 파병에 항의하는 운동에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추천 글 목록

활동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