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건너 뛰기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주요 사회 쟁점에 대한 기사와 노동자연대 학생그룹과 함께하는 토론 모임과 집회 등 활동 소식을 알려드려요!

토론회 영상

[카드뉴스-토론회 전체 소개] 혼돈의 세계, 청년 학생들이 꼭 알아야 할 3가지 주제

 

 

 

 

 

 

? 7월 22일 (금) 오프라인 토론회를 소개합니다 ?
⚡혼돈의 세계!⚡세상이 왜 이 지경인지 의문을 갖고 대안을 모색하는 모든 청년학생들과 함께 합니다!
이 날 함께 모여 총 3가지 주제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토론해봐요 ?‍♂️?‍♀️
지금 바로 ?참가신청하시고 토론장에서 만나요?
* 참가신청 링크는 인스타 스토리와 노동자연대청년학생그룹 웹사이트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토론회 관련 질문은 DM으로 주셔도 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토론회] 혼돈의 세계, 청년학생들이 꼭 알아야 할 3가지 주제⚡
역대급 물가상승과 핵전쟁 위험성을 키우는 우크라이나 전쟁, 악화되는 식량 위기와 엄습하는 경제 침체 공포. 지금 우리가 사는 세계는 그야말로 혼돈의 세계입니다.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오늘날 세계를 이해하는 데 꼭 필요한 세 가지 주제를 꼽았습니다.
물가폭등의 원인과 평범한 사람들의 삶을 지킬 대안은 무엇인지, 우크라이나 전쟁은 왜 벌어졌고 어떻게 끝낼 수 있을지, 제국주의란 무엇인지 함께 토론합니다. 혼돈의 세계에 의문을 품고 대안을 모색하는 청년•학생들 모두 환영합니다!
?일시: 2022년 7월 22일(금) 오후 2-6시
?장소: 한빛미디어 A동 2층 강의실40(서울 홍대입구역 4번출구에서 도보 5분)
✊주최: 노동자연대 청년학생그룹
?주제
▶️역대급 물가 상승, 왜? 대안은? – 마르크스주의적 분석 / 2:00 ~ 3:10 / 발제자: 정선영 (〈노동자 연대〉 경제 담당 기자)
▶️나토 정상회의 이후, 우크라이나 전쟁은 어디로? – 전쟁의 원인과 파장, 전망 / 3:25~4:40 / 발제자: 이원웅 (〈노동자 연대〉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 제국주의 강대국들의 각축전》 공저자)
▶️우크라이나 전쟁을 계기로 본 – 제국주의란 무엇인가? / 4:55~5:50 / 발제자: 김영익 (〈노동자 연대〉 기자, 《제국주의론으로 본 동아시아와 한반도》 공저자)
?참가신청: https://bit.ly/3topicsforum
*참가비: 8000원 ※장소 대관에 사용됩니다.
참가비 입금 계좌: 신한은행 110-528-346501(박혜신) ※참가비를 입금하시면 참가신청이 완료됩니다.
?문의: 010-5443-2395 [email protected] 인스타&페이스북 DM도 가능
?노동자연대 청년학생그룹은 불평등과 차별, 팬데믹과 기후 위기, 지정학적 갈등을 낳는 자본주의와는 근본에서 다른 사회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노동자연대’ 소속 청년•학생들의 모임입니다.
웹사이트 https://youth.workerssolidarity.org
페이스북 facebook.com/ws.youthstu
인스타 instagram.com/ws.youthstu
트위터 twitter.com/ws_youthstu

 

 

 

 

토론회 영상 목록